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의료기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인쇄
영동세브란스병원 `고객만족' 직무교육
[편집국] 이유정   yjlee@nursenews.co.kr     기사입력 2006-12-14 오전 09:33:51
연대 영동세브란스병원 간호국(국장.이계숙)은 `고객만족 향상 전략' 주제 2006년도 간호사 직무교육을 11월 24일 병원 대강당에서 열었다.

 `김미화가 가고 싶은 병원' 주제 특강을 한 방송인 김미화씨는 “환자들이 다시 찾고 싶은 병원이 되기 위해서는 먼저 직원들이 즐겁고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돼야 한다”면서 내부고객 만족을 통한 고객만족 향상 전략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조윤희 적정진료관리실 파트장이 `VOC(Voice Of Customer) 사례'를, 송말순 간호수석부장이 `본관 리모델링에 따른 간호국 운영방안'을 발표했다.

 이계숙 간호국장은 “환자 중심의 신뢰 받는 병원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유정 기자 yjlee@koreanurse.or.kr

  • 중앙대 건강간호대학원
  •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
간호사신문
대한간호협회 서울시 중구 동호로 314 우)04615TEL : (02)2260-2571
등록번호 : 서울아00844등록일자 : 2009년 4월 22일발행일자 : 2000년 10월 4일발행·편집인 : 신경림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경림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koreanursing.or.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