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톨릭대병원 고객만족 사례발표
[편집국] 편집부 news@nursenews.co.kr 기사입력 2003-07-03 오전 10:24:07
대구 가톨릭대병원 간호부(부장·성명선)는 최근 2회에 걸쳐 각 단위별 `CS(고객만족) 강화 사례 발표'를 개최했다.
이번 사례발표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만족과 감동을 줌으로써 간호의 질적 향상과 친절한 간호부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나아가 병원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간호부의 핵심사업인 `친절'을 모토로 각 단위의 간호사들이 짧게는 몇 개월에서 길게는 일년 이상 진행시켜온 프로젝트의 진행과정과 성과를 발표,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타부서 직원들에게도 큰 관심의 대상이 됐다.
이번 사례발표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만족과 감동을 줌으로써 간호의 질적 향상과 친절한 간호부의 이미지를 창출하고 나아가 병원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간호부의 핵심사업인 `친절'을 모토로 각 단위의 간호사들이 짧게는 몇 개월에서 길게는 일년 이상 진행시켜온 프로젝트의 진행과정과 성과를 발표, 환자와 보호자, 그리고 타부서 직원들에게도 큰 관심의 대상이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