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지부/산하단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인쇄
병원간호사회 고객만족 리더 교육
[편집국] 김정미기자   jmkim@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12-10-23 오후 12:40:12
병원간호사회(회장·곽월희)는 CS(고객만족) 리더 교육을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감정조절 훈련과정' 주제로 9월 19∼20일 및 26∼27일 진행했다.
 
주현덕 멘탈케어센터 대표는 주제강연을 통해 “감정노동을 한다는 것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가치지향적인 삶을 살고 있다는 뜻”이라면서 “훌륭한 리더는 감정에 이끌려 다니는 것이 아닌 부정적인 감정을 제대로 조절하고 긍정적으로 활용할 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간호사의 CS활동 교류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CS리더의 역할 △내부고객만족을 위한 활동과 전략 등의 강연이 진행됐다.
  •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
간호사신문
대한간호협회 서울시 중구 동호로 314 우)04615TEL : (02)2260-2571
등록번호 : 서울아00844등록일자 : 2009년 4월 22일발행일자 : 2000년 10월 4일발행·편집인 : 신경림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경림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koreanursing.or.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