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the큰병원, 경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에 도서 기증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사회공헌활동
[편집국] 정규숙 편집국장 kschung@koreanursing.or.kr 기사입력 2024-02-01 오후 01:03:51
창원the큰병원(대표원장 반성배, 간호부장 임선미)은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의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도서 기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창원the큰병원은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허재영)과 함께하는 ‘2024 도서 기증 전달식’을 지난 1월 31일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 허재영 관장, 이미은 문헌정보과장, 최수은 독서문화과장, 박현정 자료개발팀장과 창원the큰병원 반성배 대표원장, 하대원 기획부장, 임선미 간호부장, 백경희 홍보과장, 윤재현 기획부 주임이 참석했다.
기증된 도서는 일반도서 및 어린이도서를 포함해 124종 130권으로 the큰병원 임직원들이 개인 소장 도서를 기증한 것이다.
허재영 관장은 “소중한 책을 기증해주신 the큰병원에 감사드리며, 기증받은 도서들이 지역민들의 독서문화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말했다.
반성배 대표원장은 “기증 도서들이 지역과 도민의 독서문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임선미 간호부장은 “양질의 도서들이 꼭 필요한 곳에 전해져 더 의미있고 기쁘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