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서울병원, ‘간호사 채용설명회’ 유튜브 생중계
7월 1일 채용설명회 진행 --- 제작 영상 송출 아닌 라이브 소통
[편집국] 이진숙 기자 jslee@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20-06-23 오후 07:42:39
순천향대 서울병원(병원장 서유성, 간호부장 임정임)이 간호사 채용설명회를 유튜브 라이브로 7월 1일 오후 5시에 진행한다. 순천향대 서울병원 유튜브 ‘Human Love’를 통해 채용설명회 전 과정을 생중계한다.
간호부에서 인사업무를 맡고 있는 송혜경 간호사가 전반적인 채용일정에 대해 소개한 후 영상을 시청한다. 이어 윤수지 인사노무 담당자, 송혜경 간호사, MC 박 권이 실시간 토크를 통해 예비 간호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끝으로 외래 김지수 간호사, 통합병동 김혜란 간호사, 병동 진민정 간호사가 경험 나누기를 통해 병원생활을 공유할 예정이다.
임정임 간호부장은 “라이브 채용설명회가 기존 실시간 댓글 상담의 한계를 넘어 현장감을 살려주기 때문에 예비 간호사들에게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리 제작한 영상을 송출하는 형태의 일방적인 소통이 아닌 양방향 소통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순천향대 서울병원은 7월 6∼24일 신입간호사 모집을 진행한다. 문의사항은 인사노무팀(02-709-9877)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