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대병원 고객의 말씀 전시회
[편집국] 이보람기자 brlee@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14-05-28 오전 07:33:50
영남대병원(원장·김태년, 간호운영실장·박 경)이 2014년 상반기 `고객의 말씀(Voice of Customer) 전시회'를 5월 12∼23일 열었다.
`고객의 말씀'은 환우와 보호자들이 병원에 대해 칭찬하고 불편사항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VOC 홈페이지, 전화, 우편을 비롯해 각 층 로비와 병실에 비치된 고객의 말씀 건의함을 통해 접수된 칭찬사례가 전시회에서 소개됐다. 불편사항을 함께 전시하고, 어떻게 개선됐는지도 공지했다.
김태년 원장은 “칭찬을 통해 교직원을 격려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해 서비스 질 향상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