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의료기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인쇄
영남대병원 고객의 말씀 전시회
[편집국] 이보람기자   brlee@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14-05-28 오전 07:33:50

영남대병원(원장·김태년, 간호운영실장·박 경)이 2014년 상반기 `고객의 말씀(Voice of Customer) 전시회'를 5월 12∼23일 열었다.

`고객의 말씀'은 환우와 보호자들이 병원에 대해 칭찬하고 불편사항을 제기할 수 있도록 한 제도다.

VOC 홈페이지, 전화, 우편을 비롯해 각 층 로비와 병실에 비치된 고객의 말씀 건의함을 통해 접수된 칭찬사례가 전시회에서 소개됐다. 불편사항을 함께 전시하고, 어떻게 개선됐는지도 공지했다.

김태년 원장은 “칭찬을 통해 교직원을 격려하고, 불편사항을 개선해 서비스 질 향상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이자”고 말했다.
  • 중앙대 건강간호대학원
  •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
간호사신문
대한간호협회 서울시 중구 동호로 314 우)04615TEL : (02)2260-2571
등록번호 : 서울아00844등록일자 : 2009년 4월 22일발행일자 : 2000년 10월 4일발행·편집인 : 신경림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경림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koreanursing.or.kr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