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 / 의료기관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인쇄
을지대병원 환자만족도 높이기 친절교육
[편집국] 김정미기자   jmkim@koreanurse.or.kr     기사입력 2013-03-19 오전 11:37:29

을지대병원 간호부(부장·이미영)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증진시키기 위한 간호사 친절교육을 개최했다.

 간호사들은 `사례별로 보는 환자응대' 주제로 상황극을 펼쳤다. 친절의 중요성과 환자 응대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최선주 고객지원센터 수간호사가 `내가 먼저 인사합니다' 주제로 강의했다.

 이미영 간호부장은 “환자를 가장 가까이에서 응대하는 간호사들 모두가 친절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면서 “교육에서 얻은 지식과 교훈을 바탕으로 친절한 병원을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 중앙대 건강간호대학원
  • 보험심사관리사 자격과정
간호사신문
대한간호협회 서울시 중구 동호로 314 우)04615TEL : (02)2260-2571
등록번호 : 서울아00844등록일자 : 2009년 4월 22일발행일자 : 2000년 10월 4일발행·편집인 : 신경림  청소년보호책임자 : 신경림
Copyright(c) 2016 All rights reserved. contact news@koreanursing.or.kr for more information